등록일 2018-08-22 20:30:37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. 문의를 받지않습니다 프린트하기

남원시에서는 팜투어 남원누비GO! 농촌관광팀과 함께 서울시 녹색소비자연합회 30명을 유치하여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보절면 추어체험휴양마을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.

 

이번에 방문한 녹소비자연합회는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시민단체로 체험관에서 1박2일 동안 “허브비누만들기”, “ 유기농사 체험”과 함께 지역에서 직접 생산한 흑미, 햅쌀, 고사리 등 200만원정도의 농산물을 구입하였다.

 

이번 여행에 참여한 주00씨는 “남원시의 아름다운 풍경과 멋있는 풍류, 맛있는 먹거리들로 1박2일이 어떻게 지났는지도 몰랐다”며, “앞으로 남원에 대해 잘 몰랐던 사람들이 남원의 매력에 흠뻑 빠질수 있도록 이번 투어를 통해 널리 알려졌으면 한다.” 고 하였다.

 

남원 팜투어누비GO!는 농림축산식품부 ‘지역단위 농촌관광시스템 구축사업’ 에 선정되어 2017년부터 추진되고 있으며, 참여하고자 하는 단체는 남원시청 홈페이지 고시·공고 내용을 참고하여 메일(choiskn@daum.net)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.

 

시 관계자는 “남원만의 차별화된 새로운 농촌관광 시스템을 구축하여 어려운 농촌 현실 속에서 농가 소득 향상 및 남원시가 농촌체험관광의 중심지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멋 樂
맛 味
숙박 安
체험 習
여행 休
부동산
취업정보
직거래
아르바이트
자동차
자동차|부동산중개
의료기관
교육|학원
서비스업
뉴스 通
3D 실시간 인기검색어
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.